영무파라드 위탁운영 상담문의

ABOUT US


지냄은 1,800여개의 중소형 숙박업소와의 제휴를 바탕으로 축적한 7여년간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인 Y Collection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지냄은 "생활형 숙박시설" 위탁운영에 맞는 Horizontal Concierge Service 를 도입하여

다음과 같은 5가지의 핵심 경쟁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BOUT US


지냄은 1,800여개의 중소형 숙박업소와의 제휴를 바탕으로

축적한 7여년간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인

Y Collection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지냄은 "생활형 숙박시설" 위탁운영에 맞는 Horizontal

Concierge Service 를 도입하여 다음과 같은

5가지의 핵심 경쟁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RVICE

엘시티를 위한 지냄의 서비스


01.

Concierge Service 

독보적인 리셉션 라운지 공간


와이컬렉션을 이용하고 맡겨 주신 모든 고객분들을 위해

Reception Lounge공간을 도입하여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2.

Reservation Rate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예약률


지냄은 다년간의 숙박사업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마케팅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예약 점유율을 관리합니다

03.

Butler Service 

전문 버틀러 서비스


Y Collection 브랜드를 이용하신 고객분들에게

수준 높은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4.

Interior Cordinating

인테리어 코디네이팅


SNS 시대에서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은 필수입니다

단순한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추억을 남기고 싶은 공간으로

코디네이팅하여 숙박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5.

Collaboration 

Y Collection X 언바운디 콜라보레이션


지냄에서 운영하는 언바운디 브랜드 서비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숙박 이상의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SERVICE

엘시티를 위한 지냄의 서비스


위탁운영 상담문의


010-7543-9817

하기의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상담 시 도움이 됩니다.

--

위탁운영 상담문의


010-7543-9817


하기의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상담 시 도움이 됩니다

--

지냄의 비전을

응원하는 투자사입니다


Brand
지냄의 브랜드

지냄의 비전을

응원하는 투자사입니다


Brand

지냄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ARTICLE

언론에서 보는 지냄

숙박 스타트업 지냄이 부산 지역 태풍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지냄은 부산 해운대 엘시티에 본사, 서울 강남에 지사를 둔 토털 호스피탈리티 스타트업으로 태풍 힌남노로 피해를 본 부산시를 돕기 위해 기부를 진행했다.


전달된 성금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산 지역 재난 취약계층과 수재민을 위한 구호 물품 제공과 주거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준호 지냄 대표는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부산시의 빠른 수해 복구에 지냄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 스타트업으로서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부산을 찾으실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지냄은 기부 외에도 향후 부산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냄은 지난 6월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발표한 '2022 부산 관광 스타기업' 5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부산 엘시티를 거점으로 프리미엄 생활형숙박시설 운영 브랜드 와이컬렉션 성공리에 운영하고 있다.


기사 원본 :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22/09/823383/



◆숙박 스타트업 지냄, 하얏트 호텔 출신 심우섭 부대표 겸 최고 브랜드 책임자(CBO) 선임◆

[로이슈, 한국경제]
지냄(대표 이준호)은 하얏트 호텔 출신 심우섭 신임 부대표 겸 최고 브랜드 책임자(CBO)를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심 부대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구 하얏트 리젠시 제주 지배인을 역임했으며 파크 하얏트 부산 컨설팅에 참여하는 등 국내 주요 하얏트 호텔 체인의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 영업, 기획 등을 담당해 왔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을 국내 최고의 마이스(MICE) 호텔로 만든 주역이기도 하다. 

---------------------------------------------------------------------------------------------------------------

[부산일보]

숙박 스타트업 지냄이 호텔 브랜딩 전문가를 영입하고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지냄은 하얏트 호텔 출신 심우섭 신임 부대표 겸 최고 브랜드 책임자(CBO)를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심 부대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옛 하얏트 리젠시 제주 지배인을 역임했다. 그는 파크 하얏트 부산 컨설팅에 참여하는 등 국내 주요 하얏트 호텔 체인의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 영업, 기획 등을 담당해 왔다.

또 중국 그랜드 하얏트 선양 오프닝 프로젝트에 참여해 동북 3성 지역의 교두보 확장 전략을 주도했다. 이후 그랜드 하얏트 광저우 영업 총괄을 수행해 남방지역에 하얏트 호텔이 중요한 전략 요충지로 자리 매김하는데 기여했다.


심 부대표는 국내 최초의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 총괄 본부장으로 근무하며 한국관광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로이슈 기사 원본 : http://www.lawissue.co.kr/view.php?ud=202209150843412856204ead0791_12

한국경제 기사 원본 :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209152836i

부산일보 기사 원본 :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2091515205344033

부산 관광산업 혁신을 선도할 올해의 스타기업 5곳이 새롭게 선정됐다.

27일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2022 부산 관광 스타기업’ 5개 사를 선정하고 지난 25일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 관광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디지털 기술 변화에 대응해 부산관광 미래 발전 모델을 발굴하고, 관광산업 혁신을 이끌어 선순환 생태계를 주도할 부산 관광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추진됐다.

올해 선정된 기업은 ▷㈜짐캐리 ▷㈜지냄 ▷코스웬콘텐츠㈜ ▷위더스콘텐츠 ▷주식회사 씨앤 등이다.

‘㈜짐캐리’는 관광객의 짐 문제를 해결해 여행에만 집중하도록 도와주는 여행짐 당일 배송 서비스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서비스 누적 이용객이 12만 명을 넘어섰고, 부산역 김해공항 제주공항 등 주요 교통거점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냄’은 중소형부터 최고급 호텔까지 국내 숙박 시설 전반을 취급하는 토탈 호스피탈리티 사업 전문 기업이다. 기존 숙박업소의 공실을 활용해 지역 특화 관광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코스웬콘텐츠㈜’는 ‘부산언니’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소셜미디어와 모바일에 특화된 사진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부산여행상품과 여행코스 등을 SNS 특화 콘텐츠로 제공해 부산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위더스콘텐츠’는 관광업계 최초로 여행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플랫폼을 바탕으로 여행 인플루언서 중심의 관광 트렌드를 주도한다.


‘주식회사 씨앤’은 2007년부터 부산 관광을 이끌어 온 종합여행사로 기업출장, 마이스 초청관리 뿐만 아니라 외국인 환자 유치, 정보통신기술 분야 등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최근 재개되는 국제관광 수요에 맞춰 관광객 유치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 5개 기업은 지난해 선정돼 올해 2차 연도에 접어드는 부산 관광 스타기업과 함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멤버십 프로그램도 지원받을 예정이다.


실제 지난해 선정된 ㈜서프홀릭과 이번에 선정된 ㈜짐캐리는 이달 업무협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협력에 시동을 걸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부산 제주 강릉 등지에서 서핑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짐 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인프라 기술지원 및 홍보 활동을 협업할 예정이다.


시 유규원 관광마이스국장은 “우리 시는 이번에 선정한 5개 기업을 포함해 총 10개의 부산 관광 스타기업을 육성하고 있다”며 “스타기업들이 국제관광도시 조성을 위한 부산 관광 혁신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는 매년 5개 사를 선정해 2025년까지 모두 25개 사를 발굴하고, 이들 기업에 사업화 지원금과 맞춤형 스케일업 패키지, 멤버십 프로그램 등을 지원한다. 지난해 선정된 스타기업은 ▷㈜미스터멘션 ▷㈜ 요트탈래 ▷서프홀릭 ▷㈜리컨벤션 ▷㈜엔디소프트 등이다.



기사 원본 :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200&key=20220827.99099007581

데일리한국 기사 원본 : https://dai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864239

파이낸셜뉴스 기사 원본 : https://www.fnnews.com/news/202208260910469698